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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관방문 및 대관 안내

이용안내

기관방문

기관방문 절차
  • 사전
    전화문의

  • 기관방문
    신청서 접수
    (팩스 혹은 이메일)

  • 결정 통보

  • 기관방문
    실시

  • 기관방문
    방명록 작성

※ 기관방문신청서는 별도 송부


대관

대관절차
  • 대관신청서
    접수

  • 선정 회의

  • 확정 통보

  • 대관계약서
    작성

  • 대관 실시

  • 대관료 정산


대관 가능시간
대관 가능시간
구분 주간 야간 토·일·공휴일
사용시간 09:00 ~ 18:00 18:00 ~ 21:00 09:00 ~ 18:00

대관 사용료
대관 사용료
구분 기준 사용료 수용가능인원
대강당1회/2시간50,000150명
강의실(대)1회/2시간30,000
강의실(소)1회/2시간20,00020명
컴퓨터실1회/2시간50,00010명
기타 1. 기준시간을 초과하여 사용시 매 시간당 사용료의 20%를 가산하고,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한다.
2. 야간(18~22시)은 사용료의 100분의 20을 가산한다.
3. 토ㆍ일ㆍ공휴일은 사용료의 100분의 20을 가산한다.
4. 냉ㆍ난방 사용시 사용료의 100분의 20을 가산한다.

기관방문 및 대관 신청방법

기관방문 및 대관 희망일 10일 전까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
이메일 : hssenior2@hanmail.net
팩스 : 031-8059-0086
※ 기관방문신청서는 별도 송부

대관 신청서 다운로드대관 규정 다운로드


문의전화

기관방문 : 사회참여팀 070-4881-8957
대관 : 문화복지팀 070-4881-894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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