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관방문 및 대관 안내
사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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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관방문
신청서 접수
(팩스 혹은 이메일)
결정 통보
기관방문
실시
기관방문
방명록 작성
※ 기관방문신청서는 별도 송부
대관신청서
접수
선정 회의
확정 통보
대관계약서
작성
대관 실시
대관료 정산
구분 | 주간 | 야간 | 토·일·공휴일 |
---|---|---|---|
사용시간 | 09:00 ~ 18:00 | 18:00 ~ 21:00 | 09:00 ~ 18:00 |
구분 | 기준 | 사용료 | 수용가능인원 |
---|---|---|---|
대강당 | 1회/2시간 | 50,000 | 150명 |
강의실(대) | 1회/2시간 | 30,000 | |
강의실(소) | 1회/2시간 | 20,000 | 20명 |
컴퓨터실 | 1회/2시간 | 50,000 | 10명 |
기타 | 1. 기준시간을 초과하여 사용시 매 시간당 사용료의 20%를 가산하고,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한다. 2. 야간(18~22시)은 사용료의 100분의 20을 가산한다. 3. 토ㆍ일ㆍ공휴일은 사용료의 100분의 20을 가산한다. 4. 냉ㆍ난방 사용시 사용료의 100분의 20을 가산한다. |
기관방문 및 대관 희망일 10일 전까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
이메일 : hssenior2@hanmail.net
팩스 : 031-8059-0086
※ 기관방문신청서는 별도 송부
기관방문 : 사회참여팀 070-4881-8957
대관 : 문화복지팀 070-4881-8942